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home
  2. board
  3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 

게시판 상세
제목 ♡배송 후 교환/환불 문의♡
작성자 코시하루 (ip:)
작성일 2021-04-18
조회수 9827
평점 0점

[교환/환불 신청 방법]


1. 1588-0011 전화연결 또는 한진택배 어플에 접속 후 음성안내에 따라 운송장 번호 입력 후 접 (타택배 이용 시 선불로 접수)


2. 국민은행 104301-04-493701 주식회사 코시하루로 교환배송비 6000원 (제주도 10000원) 입금 또는 반품배송비 3000원 (제주도 5000원) 입금 

   - 7만원 이상 무료배송 혜택을 받았던 제품 반품시 무료배송 혜택 적용이 사라져 배송비 3000원의 추가금이 발생합니다!

      1. 모든 제품 반품시 : 반품배송비3,000원 + 초기무료배송비3,000원 = 총 6,000원

      2. 부분 반품시 총 구매금액이 7만원 미만이 될 경우 : 반품배송비3,000원 + 초기무료배송비3,000원 = 총 6,000원

      3. 반품시 총 구매금액이 7만원 이상일 경우 : 반품배송비 3,000원



3. 1번 / 2번 완료 후 상품문의 게시판에 교환문의 또는 반품문의 제목을 선택 후 아래의 양식↓에 맞춰 꼭 접수 부탁드립니다.

    ( 타게시판에 작성해 주시면 확인이 어려워 반품절차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)



[교환 양식]

 - 교환 

 - 주문자명 :

 - 주문자 전화번호 :

 - 교환 사유 :  

 - 교환 배송비 입금 여부 :

 - 교환 시 변경할 상품명, 사이즈, 색상 :  



[반품양식]


 - 반품

 - 주문자명 :

 - 주문자 전화번호 :

 - 무통장 입금시 은행 및 계좌번호 : 

 - 반품 사유 :  

 - 반품 배송비 입금 여부 :  

 - 반품할 상품명, 사이즈, 색상 : 

 **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셨던 고객님은 반드시 환불받으실 계좌번호(은행명)와 예금주를 남겨주셔야 환불 가능합니다.




- 수령 받으신 상품 중 교환&환불 신청을 하고 싶은데 배송중으로 표기 되어있어도 환불 절차에 따라 

   양식 작성, 택배 수거 접수, 배송비 입금 후 보내주시면 처리 가능하십니다.


- 접수하지 않고 상품만 반송하실 경우, 무통보 재반송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
바코드를 훼손하거나 비닐을 제거한 상태에서 보내실 경우 착용한 것으로 확인하여 재반송 될 수 있습니다.

[ ACC& 가방 & 신발 환불 불가]


- 부분배송으로 따로 배송을 받으셔도 반품 시 합포장 하여서 보내주시면 됩니다.



[교환/반품 계좌 : 국민 104301-04-493701 주식회사 코시하루]



반품 주소

[부산광역시 부전동 467-1(영동프라자), 3층 서향끝 사무실]


반품 받는 사람 전화번호 

[070-8657-0552]



- 접수하지 않고 상품만 반송하실 경우, 무통보 재반송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
바코드를 훼손하거나 비닐을 제거한 상태에서 보내실 경우 착용한 것으로 확인하여 재반송 될 수 있습니다.

  [ ACC& 가방 & 신발 환불 불가]

- 교환 및 반품하는 제품은 착용 흔적 없이 수령하신 상태 유지 후 모든 포장지와 사은품 등 누락 없이 재포장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악세사리 제품의 경우 단순변심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. (ACC 모든 제품)

- 교환 및 반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 반품 의사를 반드시 알려주셔야 하십니다.

- 7일 이내 접수 및 발송 이루어지고, 14일 이내 본사로 도착 되어야하며

  택배사 사정으로 배송이 늦어지는 경우는 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. 

- 상품 불량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접수시 해당 내용을 사진으로 찍어 게시글에 첨부해주세요.

- 교환은 1회만 가능하며, 재교환은 불가능 합니다.

- 택배기사님은 보통 1-2일 이후로 방문하고 있으나 3일 경과 후에도 방문, 연락이 없을 시 택배사 혹은 코시하루로 꼭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 

- 모든 교환/환불건은 도착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. (2-3일 정도 확인 기간 소요)

- 환불은 결제방법 그대로 취소 또는 적립금 처리만 가능합니다.

- 결제방법에 따라 환불 정산기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바랍니다.

- 타 택배사(편의점, 우체국 등 포함) 이용하시는 경우 선불로 결제하시어 상단 본사 주소로 발송해주셔야 합니다.

- 부분배송으로 받아보신 경우에는 고객님의 배송비 부담 없는 처리를 위해 마지막 상품까지 수령 후 한 번에 반품 포장 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.

- 택배를 2건 이상 따로 발송해주시는 경우 코시하루측에서 건당으로 부담되는 점 참고바랍니다.

  ※먼저 받아보신 상품도 7일 이내 저희 회사로 반품의사를 꼭 밝혀주셔야 하며 사전 요청이 없으셨던 경우 기간 경과될 시 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상품 불량 교환/반품의 경우

 

불량,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 반품 시 배송비는 코시하루에서 부담합니다.

 

- 동일 상품으로 정상 교환하시는 경우 무상으로 처리 가능하시나

같은 상품의 다른 컬러 및 사이즈 교환이나 타상품으로 교환하시는 경우 

고객변심 사유로 처리되어 택배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.

 

 착용 후(택 제거 포함) 불량&오염 발견시 교환&반품 처리는 불가합니다. 상품 수령 후 착용 전 꼭 확인해주세요! 

-불량 상품이더라도 이미 사용(착용, 세탁, 택 제거, 등)하신 경우 

처리가 불가할 수 있으니 사용 전 불량 여부에 대해 꼭 검수 부탁드립니다.

 

-제품 오배송/불량 사유로 보내주신 상품이라도 검수 후

불량이 확인되지 않으면 고객변심으로 처리 또는 반송처리 될 수 있습니다.

 

<불량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>

-간단한 재거 가능한 본드 자국, 초크 자국, 미세한 잡사

-실밥은 최대한 정리해서 보내지만 실밥 정리가 덜 된 것

-원단 특유의 냄새, 배송 과정 중 발생한 구김

-표기된 사이즈와 1-3cm 오차

-모니터 해상도 및 조명에 따른 색상 차이

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